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11
연예

'런닝맨' 강한나, 강력한 중독성의 '흥한나'…거침없는 예능감

기사입력 2019.11.11 07:55 / 기사수정 2019.11.11 07: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강한나가 '런닝맨'에서 솔직하고 시원시원한 입담과 함께 넘치는 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는 잔치에 초대받지 못한 금지 동물을 찾는 '신비한 동물농장' 레이스가 진행됐다. 강한나는 이번 레이스에서 동물 농장의 잔치를 즐기러 온 '북극여우'로 변신하여 지석진과 함께 레이스를 이어나갔다.

이날 강한나는 등장부터 거침없는 입담으로 '런닝맨' 멤버들과 자연스러운 호흡을 과시했다. 레이스가 시작된 후에는 금지 동물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게임에 참여했다.

특히 첫 번째로 진행한 절반 가린 영상의 노래, 안무를 맞히는 게임 '반만 나를 믿어봐'에서 강한나는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을 듣고 "백혈구요?"라고 반문하며 엉뚱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기존의 안무와 리듬을 파괴하고 본인의 느낌을 살린 '강한나 표 막춤'을 보여주며 중독성 강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흥으로 가득한 춤을 보여준 강한나는 "오늘은 좀 잘 췄던 것 같다"라고 런닝맨 멤버들에게 물으며 본인 춤에 대한 만족감과 함께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강한나는 매주 화요일 Olive '치킨로드'에 출연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