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오마이걸 효정의 셀카가 눈길을 끈다.
9일 오마이걸 SNS에는 “가을효”라는 메시지와 함께 멤버 효정의 셀카가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 오마이걸 효정은 가을 느낌 물씬 나는 패션과 함께 특유의 밝은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주말에도 ‘열일’하는 효정의 SNS 업로드에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효정이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 달 31일 방송된 Mnet '퀸덤' 파이널 경연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마이걸은 ‘퀸덤’을 통해 앞으로 더 큰 꿈을 펼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 ‘게릴라’ 무대를 선보이며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했다. 마치 어둠 속 거친 파도를 항해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표현한 역동적이면서도 다이나믹한 퍼포먼로 대중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더불어 최근 소속사에 따르면 오마이걸은 최근 통신사,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오마이걸은 최근 유명 통신사에서 제휴한 신규 모바일 게임의 모델로 캐스팅되어 활약하고 있다. 해당 광고 영상에서 오마이걸은 기존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