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1:26
연예

‘열린음악회’, 가수 인순이-소향-비와이-모모랜드-컨템포디보 출연…화려한 출연진

기사입력 2019.11.09 17:45



[엑스포츠뉴스닷컴] 10일 ‘열린음악회’ 출연진이 눈길을 끈다.

10일 방송 예정인 KBS1 ‘열린음악회’는 제 1264회 - 한.아세안 편으로 진행된다.

이번 편에서는 박애리+팝핀현준+팝핀현준 크루+광개토사물놀이가 ‘아리랑+종횡무진 아리랑’을, 싱가포르 아카펠라그룹 The Apex Project ‘Sing Sing Sing’을 부를 예정이다.

이어서 소향이 ‘가슴만 알죠’를, 소향+스칼라오페라合이 ‘You Raise Me Up’를 부른다.

컨템포디보는 ‘오페라의 유령’((Rap.마이티)를, 컨템포디보 +스칼라오페라合는 ‘향수’를 부를 예정이다.

이어서 모모랜드가 ‘I'm So Hot’, ‘BAAM’, ‘뿜뿜’을 연이어서 부른다.

비와이는 ‘적응’과 ‘가라사대’를 부를 예정이다. ‘가라사대’ 무대는 스칼라오페라合과 함께 한다.

마지막 주자는 인순이가 책임진다. 인순이는 뉴위즈덤하모니와 함께 ‘행복’을 부를 예정이다.

이어서 ‘롤러장 메들리’(Be My Lover+Keep Warm +Halem Desire+She Bob +Hello Mr.Monkey+Sunny)로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호화로운 출연진과 함께 하는 KBS1 ‘열린음악회’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1 ‘열린음악회’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