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47
연예

'연애의 맛3' 설레거나 상처받거나...다양한 연애의 맛 [종합]

기사입력 2019.11.08 00:4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연애의 맛3' 윤정수, 정준, 이재황, 박진우가 다양한 데이트를 즐겼다. 

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3'에서는 윤정수의 두 번째 소개팅 모습, 정준-김유진 커플, 이재황-유다솜, 박진우-김정원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윤정수는 앞서 진행됐던 첫 번째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 소개팅 상대에게 썰렁한 개그-서로 밥 먹여주기 등 친밀감을 자아내기 위한 무리한 시도로 실패를 맛봤다. 그리고 이어진 두 번째 소개팅. 

윤정수는 첫 번째 소개팅 실패를 교훈삼아 두 번째 소개팅에는 전날 약속장소 사전답사는 물론이고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170cm 이상의 키가 큰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했던 윤정수는 이날 170cm의 소개팅 상대를 만나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윤정수는 소개팅 여성 김현진을 만나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이런 모습을 본 김숙은 "장난을 칠 때와 전혀 다른 모습이다. 정말 진지하다. 저번 소개팅과는 완전히 다르다"고 윤정수의 행동이 진심임을 전했다. 윤정수는 김현진에게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고 칭찬했고, 김현진 씨 역시 "실물이 더 잘 생기셨다"고 칭찬을 주고받았다.     

다른 커플 정준과 김유지는 급작스럽게 경주 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경주의 밤거리를 걸으면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고, 또 커플 맨투맨 티를 서로에게 선물하며 커플룩을 선보였다. 

정준은 김유지와 걸으면서 "사실 이게 방송이잖아. 그래서 '솔직한 내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긴 했었다"고 말문을 열었고, 김유지 역시 정준과 비슷한 생각을 했음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김유지는 "그런데 지금 이렇게 오빠에게 내 속마음을 이야기하고 있지 않느냐"고 했고, 정준은 "나도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까지는 100% 진짜"라고 애정을 보였다. 

이어 정준은 김유지에게 "방송없이 만나면 무슨 느낌일지 궁금하다. 방송없이 보면 좋겠다. 어때?"라고 물었고, 김유지는 쉽게 대답을 하지 못했다. 그러자 정준은 "천천히 얘기해달라"고 보듬었다.  

데이트 후 두 사람은 카페로 향했다. 김유지는 정준에게 "오빠는 비지니스 같다. 연기를 한다"고 말했고, 정준은 김유지를 향해 진심으로 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오해를 하는 것에 대해 당황스러엄을 감추지 못했다. 정준은 "나는 진짜다. 지금 멘탈이 나갔다"고 말하며 복잡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재황과 유다솜 커플의 모습도 담겼다. 이재황은 유다솜을 자신의 아지트로 초대했다. 그 장소는 유도장. 이재황은 유다솜에게 입을만한 유도복을 가져다줬고, 유다솜은 어설프게 유도복을 입고 나와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재황은 유다솜의 귀여움에 주저앉으며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재황은 유다솜의 유도복을 만져주며 백허그까지 보여줘 설렘을 유발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유도기술을 주고받으면서 꽁냥꽁냥 유도장 데이트를 즐겨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만들었다. 하지만 다음주 예고 방송에서 두 사람이 속마음을 이야기하다가 유다솜은 눈물을 흘리고, 이재황은 자리를 이탈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박진우와 김정원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포장마차를 찾아 이야기를 나눴다. 박진우는 "사람들이 연예인이면 화려하다고 생각하는데, 안 좋은 점도 많다. 사생활도 없다. 친구들에게도 속마음을 잘 이야기하지 않는다. 혼자 끙끙 랗는 스타일"이라고 고백했고, 이를 들은 김정원은 "저한테는 좀 이야기해달라"고 위로했다. 

차를 가져오지 않은 박진우는 김정원을 지하철 역까지 데려다줬다. 하지만 박진우는 김정원 몰래 같은 지하철에 탔고, 깜짝 등장해 김정원을 깜짝 놀라게했다. 이런 두 사람의 모습에 패널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