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40
연예

아이유, 미니 5집 ‘Love poem’(러브포엠) 앨범 구성 눈길…‘유애나의 아이돌’

기사입력 2019.11.06 15:53



[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유 미니 5집 ‘Love poem’(러브포엠) 발매 공지가 눈길을 끈다.

6일 아이유 공식 팬카페 유애나에는 “아이유 미니 5집 ‘Love poem’ 발매 및 예약 구매 안내”라는 제목의 안내가 게재됐다.

아이유 미니 5집 ‘Love poem’은 온라인 음원의 경우에는 11월 18일 앨범 전곡 공개된다. 오프라인 음반은 11월 20일 (수)부터 매장 구매가 가능하다.

예약 구매 일시는 11월 6일부터 11월 19일까지며, 예약 구매처는 핫트랙스, 신나라,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다.

앨범 구성은 포토북, CD 1, 포토 카드 2종 (랜덤 1종), 북마크 2종 (랜덤 1종), 포스터 (초도 한정)다.

그중 눈길을 끄는 것은 2종 포토카드(통칭 포카)의 존재. 아이돌굿즈를 대표하는 굿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여러 종의 포카가 이번 아이유 앨범에 들어간 것이다.

아이돌그룹 앨범이 아닌 앨범에는 좀처럼 안 들어가는 유형의 굿즈여서 이번에 앨범을 구매하는 유애나들은 다소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아이유 측은 4일 0시, 미니 5집 'Love poem' 전격 발매를 알리는 티저 '그 사람'을 공개 했다.

공개된  '그 사람' 영상은 선율에 몸을 맡기는 아이유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인다. 또한 절제된 보이스, 아련한 운율로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후반에는 앨범 명인 'Love poem (러브 포엠)'과 발매일자인 ‘11월 18일’이 함께 공개되면서 새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유는 지난 2~3일, 광주를 시작으로 ‘2019 아이유 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poem’은 광주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서울에서 공연된다. 12월부터는 아시아로 영역을 확대해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공식 팬카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