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46
연예

'중장년 팬덤' 이 정도?…송가인, '지하철 광고&콘서트 현장' 인증샷 화제

기사입력 2019.11.06 12:06 / 기사수정 2019.11.11 15:10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송가인이 팬이 설치한 지하철 광고물 방문 '인증샷'과 콘서트 응원 현장 사진을 올리며 감사의 뜻을 전한 가운데, 송가인의 팬덤의 열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4인 송가인은 '송가인 공식 팬카페'에 올린 게시글을 통해 지하철 광고물 방문 '인증샷' 및 첫 단독 콘서트 후기 등을 전했다.

게시글에서 송가인은 "저도 짜잔!!! 저의 광고판 찾아 삼만리!! 인증사진 찍었습니다"라며 팬이 설치한 지하철 광고판 앞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가인은 분홍색 스웨트셔츠를 입고 팬들이 붙인 메모지가 빼곡히 붙은 지하철 광고판을 가리키거나 신나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송가인은 게시글에서 지난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가진 단독 콘서트장 부근에서 팬들이 자신을 응원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송가인 팬들은 분홍색으로 통일된 의상을 입고 있으며, 송가인 사진이 인쇄된 깃발을 들고 댄스 퍼포먼스까지 펼치는 등 열렬한 응원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송가인 지하철 광고는 익명을 요청한 회원의 후원에 의해 서울 및 수도권 25개 지하철역에 총 26개가 설치돼 화제를 모았다.

이에 연예 관련 커뮤니티 더쿠에는 "이 팬덤 뭐야 진짜", "대박 사건", "정성이 진짜 대단하다", "어른들붙도 포스트잇 붙이는구나", "어르신들 엄청 열정적이시다", "경희대 평전이 분홍바다", "화력 대단하네"이라는 댓글이 올라오는 등 송가인의 중장년 팬덤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송가인 팬카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