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0:55
연예

이진혁 "'돈키호테'·'괴팍한 5형제' 형님들, 잘하라고 응원해줘"

기사입력 2019.11.04 16:2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진혁이 '돈키호테' '괴팍한 5형제' 등 출연진들이 전한 응원에 고마워했다.

4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스포츠월드에서 이진혁 첫 번째 솔로 앨범 'S.O.L'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진혁은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 tvN 예능프로그램 '돈키호테'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이진혁은 "시청자분들께 다가가는 말들이나 행동들이 재밌었으면 좋겠다. 전 재밌거나 예능감이 엄청난 사람이 아니다. 선배님들 덕분에 빛을 발할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다. '돈키호테'나 '괴팍한 5형제'도 제가 처음 도전하는 예능프로그램인 만큼 귀여운 모습으로 대중분들께 보여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진혁은 "'돈키호테' 단톡방이 있다. 오늘 엄청 연락이 왔다. 쇼케이스 꼭 잘 했으면 좋겠고, 6시에 뮤직비디오 볼테니 잘 하고 오라고 연락 와서 너무 기분 좋았다"며 '돈키호테' 함께 출연하는 김준호, 조세호, 송진우, 이진호 등을 언급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 이진혁은 '괴팍한 5형제'에 함께 출연하는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등은 특별한 축하 인사가 없었냐는 질문에 "아직 형님들의 번호를 받지 못했다. 저번 촬영 때 제 솔로 앨범 나온다고 말씀드리니까 노래 나오면 꼭 듣겠다고 말씀하셨다. 아마 번호를 교환했다면 연락을 바로 해주셨을 것 같다"고 애정을 전했다.

덧붙여 이진혁은 "형님들이 평소 저 모습대로 하면 잘 할 수 있을거라고 말씀해주셨다. 그래서 부담을 갖지 않으려고 했는데 무대 뒤에 서있으니 너무 떨리더라.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며 첫 솔로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진혁 첫 솔로 앨범 'S.O.L'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S.O.L'은 태양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sol'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앨범으로,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을 포함해 '빌런' '돌아보지마' 등 모두 3트랙으로 구성됐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