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1:52
연예

'언니네쌀롱' 조세호 "원하는 게스트? 김응수...더블로 변화시키고 싶다"

기사입력 2019.11.04 11:3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언니네 쌀롱' 조세호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언급했다.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이민희 PD를 비롯해 배우 한예슬, 헤어디자이너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개그맨 조세호와 홍현희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조세호는 '언니네 쌀롱'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가 있냐는 물음에 유병재를 꼽았다. 조세호는 "유병재 친구가 본인만의 스타일이 있다. 제가 변화를 시켜보려고 했는데 벽이 있더라. 여기에 나온다면 새로운 유병재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이어 "그리고 김응수 선배님이 나와주셨으면 좋겠다. 요즘 가장 화제지 않나. 더블로 변화를 시켜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언니네 쌀롱'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의뢰인 맞춤 뷰티 솔루션뿐만 아니라 진솔한 대화와 격려의 메시지로 힐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스타들의 놀라운 변신 과정은 물론 일상적인 이야기까지 공개되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예능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4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