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9:36
연예

'개콘-누가 죄인인가' 임재백-엄지윤, 꿀성대로 빅재미 부르는 NEW 뮤지컬 코미디

기사입력 2019.11.02 15:1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꿀보이스로 다시 돌아온 NEW 뮤지컬 코미디 ‘누가 죄인인가’가 이동윤, 이광섭, 김태원, 임재백, 복현규, 엄지윤, 진수희와 함께 대폭소를 안긴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속 코너 '누가 죄인인가'에서 커플 임재백과 엄지윤을 위기에 빠뜨린 죄인을 찾아 나선다.

이번 주 '누가 죄인인가'에서는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 임재백과 엄지윤이 첫 1박2일 여행지에 대한 기억 차이로 다투기 시작한다. 이 다툼에 원인제공을 한 죄인 후보로 임재백 엄지윤 커플, 구 남친 김태원, 행사를 기획한 사장 이동윤, 그리고 상상을 초월하는 기발한 후보들까지 등장해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

특히 각 죄인 후보들이 뮤지컬 배우인지 코미디언인지 헷갈릴 정도의 고퀄리티 보이스로 부르는 웅장한 노래들은 웃음과 함께 눈과 귀를 호강시킨다고.
        
뿐만 아니라 방청객 배심원들의 리얼 투표로 밝혀진 진짜 죄인은 판사 이광섭의 빵 터지는 즉결처분까지 받으며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과연 이 흥미진진 커플 싸움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누가 죄인인가'는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이동윤, 이광섭, 김태원, 임재백, 복현규, 엄지윤, 진수희의 폭풍 가창력과 대비되는 코믹 스토리로 웃음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엔돌핀 가득 도는 귀호강 코너 '누가 죄인인가'는 오는 3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