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큰 웃음을 선사한 OST들이 공개된다.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연출 백승룡, 극본 김솔지) 측은 오는 2일 오후 6시 새 OST인 욱기신 밴드의 ‘나는요’와 무당스의 ‘분노의 질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첫 번째 트랙인 펑크 스타일의 ‘나는요’는 지난 2회에 밴드 무당스가 문화행사 전 문석구(이동휘 분)에게 들려주는 곡으로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1등이 되지 못한 비난과 책임이 고스란히 자기 몫이 되는 사회를 풍자하는 ‘나는요’의 공개 버전은 특별히 욱기신 밴드의 참여로 완성됐다.
이어 두 번째 트랙인 무당스의 ‘분노의 질주’는 극 중 무당스 보컬 조민달 역으로 열연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로 자리잡은 배우 김호영이 가창했다. 문석구가 기획한 기상천외한 천리마마트의 문화행사에서 공개된 메탈록 장르의 곡으로, 김호영은 기괴한 분장과 관객들의 고막을 괴롭히는 파격적인 병맛 무대로 큰 웃음을 전달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빠야족의 ‘빠야까라루뚜’를 시작으로 최근엔 노라조의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독특하고 신선한 OST를 연달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천리마마트의 문화 행사 에피소드를 더욱 유쾌하게 꾸며주며 허를 찌르는 웃음을 선사한 새로운 OST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한편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Part 4 욱기신 밴드 ‘나는요’, 무당스 ‘분노의 질주’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CJ ENM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