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52
연예

'나 혼자 산다' 경수진, 셀프 인테리어 능력자 '열정 폭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0.31 13:20 / 기사수정 2019.10.31 13:2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배우 경수진이 반전미 넘치는 취미를 공개한다.

11월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경수진이 걸크러쉬 넘치는 셀프 인테리어 능력자의 면모를 뽐낸다.

경수진은 테라스가 있는 집을 구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했다고. 그녀는 심플하게 꾸며놓은 집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중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건 셀프 인테리어로 장식한 테라스. 드릴과 톱을 자연스레 다루는 그녀의 비범한 솜씨는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후 그녀는 언제 어디서든 부르면 나타나는 ‘경반장’으로 변신, 친구 사무실에 커튼 시공을 하기 위해 출장에 나선다. 험난한 작업환경도 굴하지 않는 ‘프로 시공러’ 경수진의 모습에 현장의 여심이 거세게 흔들렸다고 한다.

이 가운데 열정의 커튼 시공 중 때 이른 첫눈(?)을 맞으며 갑자기 로맨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에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못 박기와 애교의 기묘한 콜라보까지 펼쳐질 것으로 전해져 가식 없는 그녀의 톡톡 튀는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