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11
연예

‘블룸아이즈’ 아이즈원, 권은비-이채연-김민주 티저 공개…멋쁨+우아+큐티

기사입력 2019.10.31 00:20



[엑스포츠뉴스닷컴] ‘블룸아이즈’ 아이즈원의 개인 티저 첫 타자는 권은비-이채연-김민주였다.

31일 아이즈원 SNS에는 “IZ*ONE Homepage Re-Open : When IZ your BLOOMing moment? #IZONE #아이즈원 #アイズワン #BLOOMIZ #20191111_6PM”라는 글과 함께 티저 링크가 업로드됐다.

업로드된 티저 링크는 아이즈원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블룸아이즈’ 프로모션 페이지다.



지난 30일 0시에는 아이즈원의 정규 1집 ‘블룸아이즈’ 프로모션 홈페이지가 개설됐었다. 30일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 있는 문 중 그 어떤 것도 열리지 않았지만, 오늘은 문 중 하나가 안에 있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티저의 형태는 지난 ‘하트아이즈’ 프로모션과 동일한 색깔놀이 콘텐츠다.

문을 열고 들어간 방에 있는 구슬을 옮겨 배경에 색을 칠하면 티저가 공개된다.



오늘 공개된 멤버는 권은비, 김민주, 이채연으로 그들은 걸크러쉬한 컨셉, 우아한 컨셉, 귀여운 컨셉을 모두 소화한 모습으로 위즈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30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이후 아이즈원이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국내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으로 더욱 주목받는다. 과연 아이즈원이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