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38
연예

홍은희, '구해줘 홈즈' 똑순이 코디로 훈훈한 마무리

기사입력 2019.10.28 11:56 / 기사수정 2019.10.28 12:11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배우 홍은희가 '구해줘 홈즈'를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똑순이 코디로 활약했던 홍은희가 예능 나들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송 중간에 합류한 홍은희는 기존 출연진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진행력은 물론 특유의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연예계 인맥왕답게 평소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인물들을 인턴 코디로 초대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마지막까지도 홍은희는 전문가 못지않은 섬세함과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적인 안목으로 하드캐리를 이어갔다. 이주가족 특집으로 진행된 ‘구해줘! 홈즈’ 29, 30회에서 그는 임성빈, 신은정과 함께 부산 매물 찾기에 나섰다. 똑순이 코디답게 홍은희는 의뢰인 조건에 딱 맞는 알찬 매물을 연이어 소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역대급 볼거리 매물이 가득했다는 평이 쏟아진 이번 특집에서 그는 좋은 매물을 찾아주기 위한 열정으로 의뢰인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성공, 마지막 방송을 승리로 마무리했다.

tvN 예능 '토크몬' 이후 약 1년여 만에 ‘구해줘! 홈즈’ MC로 돌아오며 많은 이들의 반가움을 자아낸 홍은희. 그는 기대를 역시로 바꾼 진행 실력과 싱그러운 에너지로 주목받았다. 특히 패션, 뷰티,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해박한 지식과 센스를 겸비한 그는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 탁월한 진행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구해줘! 홈즈’를 통해 ‘똑순이 코디’라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프로그램 인기 상승에 한몫한 홍은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워지는 가운데, 다음 행보는 어디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