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44
연예

‘음악중심’ 김지연, “막방 함께 해준 러블리너스 고마워요” #러블리즈 #케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10.26 17:00



[엑스포츠뉴스닷컴] ‘음악중심’ 김지연이 러블리너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6일 러블리즈 SNS에는 “19.10.26 음악중심. 지연이가 준비한 샌드위치와 커피는 잘 드셨나요+ 쌀쌀한 날씨에도 지연이 보러 와 주신 러블리너스, 마지막 방송도 함께해 주신 러블리너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김지연(케이)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 김지연은 고양이로 변신해 남다른 귀여움을 뽐내고 있다. 그의 남다른 귀여움과 감사 인사에 러블리너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러한 SNS 업로드에 네티즌들은 “져니♡♡”, “케이야 수고 많았어”, “김지연(입덕하면 못 나옴)”, “역조공 고마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지연은 지난 8일 솔로데뷔 앨범 ‘오버 앤드 오버’(타이틀곡 : I GO)를 발표했다.

그의 솔로 데뷔곡 ‘I Go(아이 고)’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다.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아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