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너를 만난 여름'(감독 장적사)의 뮤직 예고편이 공개됐다.
'너를 만난 여름'은 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공개된 뮤직 예고편은 시청각을 매료시키는 '너를 만난 여름'만의 달콤한 매력을 가득 담아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아카데미 시상식 노미네이트 된 미술감독과 중화권 최고의 음악 제작자가 참여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그룹 갓세븐(GOT7)과 상큼 과일돌 틴틴(TEEN TEEN)도 인정한 핑크빛 영상과 달콤한 노래의 조화가 감성을 자극시킨다.
예고편 속 아름답고 다채로운 장소들은 미국 아카데미 의상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해중문 미술 감독이 직접 두 주인공의 찬란한 순간을 담기 위해 선택한 곳으로 알려져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오로지 서로에게 직진하는 열일곱 소년, 소녀의 풋풋하고도 사랑스런 이야기는 싱그러운 영상미로 느낌을 배가시킨다.
또 영상에 흐르는 노래는 아시아 음악 제작의 권위자 진건기가 맡아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영화를 만난 관객들이 극찬하는 OST 중에서도 'Save Your Breath'란 곡이 뮤직 예고편에 등장해 인생 로맨스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너를 만난 여름'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드(AUD), 씨나몬㈜홈초이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