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21
연예

조은숙, '간택' 출연 확정…강렬한 존재감 예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0.25 16:46 / 기사수정 2019.10.25 16:47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배우 조은숙이 ‘간택: 여인들의 전쟁’에 출연한다.

TV조선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 여인들의 전쟁'은 정통 왕조 이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의 지위, '왕비'의 자리를 노리는 이들의 목숨 건 경합이 벌어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각자의 목표를 품은 자들이 모여 왕의 옆자리에 설 여인으로 간택 받기 위해 끊임없이 싸우고, 노리며, 사랑하고, 배신하는 치열한 판타지 사극이다.

조은숙은 극 중 김가에서 배출한 왕실 여인인 대비마마 역을 맡았다. 대비마마는 김씨 가문에서 내세우는 사람을 간택되도록 물심양면 돕는 야망 가득한 캐릭터. 조은숙은 그간 쌓아온 깊은 내공의 연기력을 바탕으로 회가 거듭될수록 극의 긴장감과 흐름을 이끌어가는 키플레이어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최근 ‘차달래 부인의 사랑’, ‘인연을 긋다’, ‘꽃피어라 달순아’ 등 드라마와 뮤지컬 ‘오!캐롤’, ‘신유연가’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조은숙이 이번 드라마 ‘간택’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은 물론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는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간택: 여인들의 전쟁’은 12월 15일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킹스엔터테인먼트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