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8:37
연예

해양 블록버스터 '오션스', 신비로운 자연 담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0.06.07 16:48 / 기사수정 2010.06.07 16:48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초특급 해양 블록버스터 '오션스'가 다양한 해양 동물이 가득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양 블록버스터 '오션스'는 7월 중 개봉,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바다 속 신비로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유감없이 펼쳐 보일 예정이다.

미국, 프랑스, 일본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초특급 해양 블록버스터의 면모를 과시한 오션스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션스는 8천만 달러의 제작비, 7년간의 집념이 건져 올린 오대양의 신비와 바다 속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보일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오션스의 포스터는 ‘우주에서 가장 경이로운 세계를 만나다’라는 카피와 함께 우리에게 친숙한 물개에서부터 바다의 배트맨 담요문어, 사람처럼 생긴 괴물 혹돔 등 신기하고 특별한 희귀 해양 동물까지 다채로운 해양 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심해 저 깊은 바다 속 신비롭고 아름다운 세계를 옮겨 놓은 듯한 이번 포스터는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며 이제까지 접해 보지 못한 바다 속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줄 해양 동물들의 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초특급 해양 블록버스터 오션스는 이미 미국, 일본, 프랑스 등에서 개봉과 함께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으며 “눈부신 바다 속 장면은 그 어떤 CG로 만든 장면보다 판타스틱하다”라는 해외 유력 매체 버라이어티 지의 극찬을 받기도 한 2010년 화제작. 지난 1월 일본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 첫 주부터 '아바타'에 이어 5주 연속 2위 자리를 지키며 2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은 물론, 개봉과 동시에 북미 박스오피스 1위, 프랑스 역시 280만 관객을 동원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했다. 미지의 세계 바다 속 다양한 해양 동물들의 이야기로 가득한 '오션스'는 최초 공개되는 100여종의 해양 동물들을 비롯하여 신비로운 바다 동물들의 일상이 전하는 놀라움과 경이로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흥행 대작 오션스는 2010년 7월, 혁신적인 영상과 해양 동물들의 다이내믹한 여정을 스크린을 통해 고스란히 보여주며 관객들을 신비의 바닷속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사진=오션스 포스터(c)유니코리아]


남지현 기자 ca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