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러블리즈 정예인이 ‘청일전자 미쓰리’ ost 작사+작곡을 인증했다.
24일 러블리즈 정예인은 팀의 SNS에 “러블리너스 깜짝놀랏쬬? ㅎㅎ 예인이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청일전자 미쓰리’ ost 날아올라-전상근.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금일 러블리너스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정예인이 ‘청일전자 미쓰리’ ost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다. 이를 정예인이 직접 팀의 공식 SNS에서 공식화한 것이다.
이러한 인증에 네티즌들은 “예인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옝피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이나ㅜㅜㅜㅜㅜ 못하는게 뭐야 예이나ㅜㅜㅜㅜㅜㅜ”, “역시 맞았어!!! 예이나 ㅠ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극본 박정화/연출 한동화/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로고스 필름) 측은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전상근의 ‘날아올라’를 발매한다고 밝힌 바 있다.
‘날아올라’는 현대인들이 사회 속에서 상처 받으면서 조금씩 성장해가는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tvN ‘청일전자 미쓰리’ OST Part 3 전상근 ‘날아올라’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