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 전문점 넘버원렌탈이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10월 25일 11번가에서 오싹딜(긴급공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LG 퓨리케어정수기·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건조기, 전기레인지 및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홈브루를 렌탈하는 고객에 한해 요금 면제와 포토후기 사은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업체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오싹딜은 LG전자 제품인 냉온정수기, 냉정수기, 공기청정기, 트롬건조기, 엘지스타일러 가전렌탈 시 최대 10개월 무료와 포토후기 작성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존 LG업다운정수기 출수구가 최대 4.7cm까지 내려왔다면 새롭게 출시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최대 10cm까지 내려와 물이 튀는 것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LG상하좌우정수기 LG렌탈 시 3개월마다 살균 케어, 6개월마다 필터 교체, 매년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트롬스타일러 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면제와 주기적으로 향기 시트를 증정한다. 바람이 많이 불고 회식이 잦아지는 가을 겨울 스타일러렌탈 시 외투에 쌓인 먼지와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준다고 한다.
11번가에서 LG정수기와 LG스타일러를 같이 렌탈하면 최대 9개월 요금 면제와 최대 10,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설치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기타 자세한 정보는 넘버원렌탈 홈페이지, 11번가, 카카오톡, 문자 상담 등 1:1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