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5:28
연예

'스윙키즈' 골프 꿈나무,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와의 특별한 만남

기사입력 2019.10.24 14:59 / 기사수정 2019.10.24 14:59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스윙키즈' 골프 꿈나무들의 워너비 선수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를 만난다.

24일 방송되는 tvN 예능 '스윙키즈'에서는 박지은 단장과 김국진의 골프 대결이 펼쳐진다. 골프인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숏게임과 고난도 미션인 어프러치 대결을 통해 박지은 단장과 김국진의 실력을 엿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골프계 레전드 박지은 단장의 국보급 실력이 공개 돼 고난도 골프 테크닉으로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어 박지은 단장이 해설을 맡게 된 국내 대회를 찾아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프로 골퍼들을 만나는 골프 꿈나무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대회 분위기를 직접 경험하거나 선수들을 만나는 시간을 통해 키즈들에게 동기부여를 주는 기회를 얻기 위함이다.

특히 골프 꿈나무들이 입을 모아 워너비 선수로 꼽은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와의 만남이 공개돼 눈길을 끌 전망이다. 고진영 프로는 자신 만의 골프 노하우와 시간 관리법을 전하며 세계 랭킹 1위로 올라설 수 있는 비결을 귀띔하는 한편, 키즈들을 하나하나 격려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스코어를 줄일 수 있는 숏게임 레슨을 통해 박지은 단장 만의 특별한 훈련 비법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바로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골프 코치였던 부치하먼에게 직접 배웠던 훈련 비법이었다. 이 비법으로, 또 한 번 골프 꿈나무들이 일취월장하는 성장과정을 지켜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골프 꿈나무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멘탈 케어 솔루션도 공개된다. 심리기술의 싸움이라고 할 만큼 멘탈이 중요한 골프 시합. 현재 아이들의 심리 상태를 살피는 한편, 멘탈을 잘 관리할 수 있는 특별한 솔루션을 통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성장하는 시간도 갖는다.

'스윙키즈'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