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정배우가 덕자 어머니-턱형의 대화 녹음을 공개했다.
23일 저녁 ‘정배우’ 유튜브 채널에는 “턱형 vs 덕자 어머님과의 통화녹음 공개합니다!! 부당한건 인정하지만 어쨌든 덕자채널은 내꺼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정배우는 “통화녹음 공개는 법적으로 통화당사자가 공개동의하면 제가 제 3자라도 법적으로 문제가 없습니다. 통화녹음 공개해달라고 요청하신 덕자 어머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끝까지 진실을 알리겠습니다”라면서 덕자 어머니의 동의를 거쳐 공개한 녹음임을 밝혔다. 더불어 변호사의 법률자문을 거쳐 공개한 녹음이라는 사실도 함께 강조했다.
녹음 안에는 BJ 덕자와 MCN회사 ACCA AGENCY의 계약이 부당하다면서 계약파기를 주장하는 덕자 어머니의 목소리가 담겨 있다. 더불어 덕자 어머니는 유튜브 채널 영상 소유권에 대한 문제제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ACCA AGENCY는 유튜버와 계약 종료 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회사 소유로 한다는 제보들로 논란이 된 바 있다. 이를 덕자 어머니가 턱형과 대화에서 언급한 것. 최근 정배우 유튜브에서도 MCN 계약에 피해를 입었다는 제보자들이 유튜브 소유권에 대한 문제를 제기 한 바 있다.
대화 도중 턱형은 “BJ 덕자와의 관계를 지속하고 싶다”면서도 덕자 어머니가 요구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난색을 표했다.
대화는 부드럽게 진행됐으나, 이 통화 속에서 턱형과 덕자 어머니는 상호 분명한 입장 차이를 보였다.
이와 같은 대화 내용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체 대화 내용은 정배유 유튜브 채널에서 들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정배우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