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한층 더 세련된 음악으로 돌아온 아이반(AIVAN)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아이반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Knotted Wings'는 지난해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Curiosity(큐리오시티)’ 이후 아이반이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드러내기보다 가리는 데 익숙한 우리에게 이제는 온전한 나의 모습을 보여도 괜찮다는 위로를 주는 곡이다.
아이반은 이 곡을 통해 개인의 기준보다 타인의 시선에 익숙해진 현대인들에게 잠시 묶어둔 매듭을 풀고, 자신의 매력적인 날개를 자유롭게 펼치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곡 제목 ‘Knotted Wings'는 조금씩 펼쳐지는 이 날개를 표현했다.
록과 일렉트로닉 장르를 결합한 이번 싱글은 아이반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와 비비드한 훅이 돋보이는 팝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특히 다양한 악기의 신선한 조합이 리스너들에게 몽환적이면서도 시원한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반은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 출연, 감미로운 음색과 감각적인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Knotted Wings'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한편, 새 싱글 ‘Knotted Wings'로 컴백한 아이반은 각종 음악방송 및 공연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에버모어 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