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8:19
연예

12번째 여전사를 위한 월드컵 노하우 공개

기사입력 2010.06.04 15:07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월드컵 개막일이 가까워지면서 2010년 태극 전사들에게 기를 불어 넣을 붉은 악마들의 패션이 점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녁시간에 경기가 있는 만큼 단체 응원전이 주류를 이루는 드레스 코드와 페이스페인팅이 화두로 떠올랐다. 섹시하거나, 스타일리시하거나, 귀여운 아이템으로 나만의 월드컵 스타일을 보여주자.

드레스코드는 월드컵으로 통일하자

다양한 패션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는 만큼 한국 축구팀의 대표 컬러인 레드를 상징하는 아이템을 통해 드레스 코드를 맞추는 것도 한 방법이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나온 단체 티는 쉽게 드레스코드를 맞출 수 있는 아이템이다.

카파에서는 2010년 월드컵을 맞이해서, 월드컵 티셔츠를 출시하였다. 월드컵과 붉은 악마를 상징하는 RED컬러와, KOREA의 K로고를 의인화 시켜 축구공을 가지고 노는 듯한 역동적인 이미지를 넣어 기존에 있는 월드컵 티셔츠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유니크하고 펀한 지퍼 백인 집잇은 핸드백 속에 롤로 말아서 들고 가서 가방으로 변신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아이템이다. 생기 있고 발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제품의 게스워치의 GLOW 컬렉션 라인 워치와 편하게 응원할 수 있는 알콘의 컨버스 화 역시 드레스 코드를 맞추기에 알맞은 아이템이다.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걸들이라면 제이에스티나의 월드컵 에디션 아이템의 축구공과 형태가 흡사한 이어링이나 헤어벤드로 월드컵 분위기의 한껏 즐길 수 있다.

패션 못지않게 붉은 악마에게 중요한 비주얼은 메이크업이다. 스모키한 시크 메이크업부터 다양한 페이스페인팅까지 열심히 응원 준비를 하며 패셔너블한 감각 또한 표현해야하는 12번째 전사들을 위한 메이크업은 늦은 밤까지 피부에 응원의 흔적을 고스란히 남길 것이다. 진한 메이크업으로 다음날 피부에 트러블이 날 수 있는 당신을 위한 나이트케어 케어 Tip을 알아보자.



밤샘응원으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주자


열광적인 응원 속에서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클렌징과 영양공급이다. 낮 동안 쌓였던 먼지와 더러움,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제거해내야 한다. 또 깔끔하고 꼼꼼한 클렌징 단계는 기능성의 제품 성분들이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준다. 이러한 상태에서의 고기능성 제품으로 영양공급을 하면 지친 내 피부에 활기를 실어줄 것이다.

-피부관리는 클렌징부터

힘찬 응원으로 인한 열기로 땀 분비가 많아지기 때문에 응원 후에 깨끗한 클렌징은 나이트 스킨케어에 필수요소이다. 모공 속까지 제거하는 딥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거나 이중 세안으로 노폐물을 완전히 제거해 주어야 한다. 세라젬 H&B의 FEELLAN(필란)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쉽고 말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오일 젤은 젤 타입의 제형으로 흘러내리지 않으며 수분 팩을 바르는 듯한 느낌으로 클렌징 시 피부 수분을 빼앗는 것을 막아주어 보습효과 탁월하며 마사지용으로도 사용되는 명품 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포어케어클렌져는 세안을 하면서 모공관리까지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공 속 피지를 빼주어 모공 수축효과가 큰 클렌징 제품이다. 두 제품 다 23가지 천연복합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자극이 없는 순한 클렌징으로 나이트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많은 제품 사용보다는 한 가지 고기능 제품 사용 권장

익숙하지 않은 새벽 응원은 피부에게도 수난기간이다. 이런 밤에 스킨부터 에센스를 지나 멀티 크림까지 화장품 전 라인을 얼굴에 바른다면 내 피부는 영양공급이 아닌 답답함에 숨도 못 쉴 것이다.
욕심을 버리고 텍스쳐가 가벼운 고기능성제품 한가지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좋다. 필란의 시란진 멀티 솔루션은 멀티화장품의 모든 기능이 총집합한 제품으로 그 기능을 보자면 탄력, 주름개선, 안색정화, 보습, 미백, 피부재생, 노화방지, 생기부여 등 자그마치 7가지의 기능!! 많은 기능을 갖고 있으면서도 사용감이 가볍고 피부타입, 연령, 심지어 눈가나 입가에도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고 민감성 피부까지 커버 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제품이다.
응원으로 지쳐있는 피부에게 무거운 텍스쳐의 제품을 발라 피부를 답답하게 하지 말고, 가볍고 실키한 느낌의 시란진 멀티 솔루션 하나로 나이트케어를 마무리 한다면 피부에 무리가 없으면서 원하는 기능을 얻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FEELLAN(필란)의 다양한 제품은 워커힐 면세점이나 롯데 아이 몰, 신세계 몰에서 만날 수 있다.



남지현 기자 ca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