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오드리 프로젝트’ 네 번째 곡 ‘나 오늘 술 마셨어’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1일 ‘오드리 프로젝트’는 공식 SNS를 통해 더히든 전철민이 가창한 네 번째 곡 ‘나 오늘 술 마셨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40초 분량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에는 바닷가를 배회하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바닷가를 홀로 거니는 남성은 우수에 찬 눈빛을 지어보이며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한 여성의 모습이 잠깐 스쳐지나가며 전 연인임을 암시, 절절한 노래와 함께 어우러져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나 오늘 술 마셨어’ 음원 속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전철민의 폭발적인 보이스가 압도적 분위기를 선사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나 오늘 술 마셨어’는 주식회사 스튜디오 오드리의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오드리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으로, JTBC ‘히든싱어2’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더히든 전철민이 가창자로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더히든 전철민은 ‘나 오늘 술 마셨어’를 통해 특유의 호소력 짙으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오드리 프로젝트’의 전작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이해해’를 잇는 명품 발라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드리 프로젝트 : Ost Drama Review Project(Ost 드라마 리뷰 프로젝트)’의 네 번째 작품 ‘나 오늘 술 마셨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튜디오 오드리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