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22:18
연예

박시연, 패션으로 직장여성들 마음 사로잡다

기사입력 2010.06.02 11:36 / 기사수정 2010.06.02 11:36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SBS 드라마 '커피하우스'에 출연 중인 배우 박시연이 고정관념을 깬 '스트리트 커리어우먼룩'으로 젊은 직장 여성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능력있는 출판사 대표로 출연 중인 박시연은 극중 일반 직장 여성들의 패션에 운동화, 빅백, 원피스 등 스트리트 패션을 자유롭게 매치시켜 새로운 감각의 커리어우먼룩을 완성하고 있다. 이는 직장 분위기에 맞게 정장을 입으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놓기 싫어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새로운 직장여성 패션으로 크게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박시연은 극중 클럽에 갈 때 주로 쓰는 반짝이 아이템을 정장에 응용하고 점잖은 일반 재킷 안에 캐릭터 티셔츠를 입고 슬립 원피스를 티셔츠와 레이어드 하는 등 직장 옷차림과 평소 옷차림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패션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박시연의 스타일링을 맡고 있는 박희경 실장은 "능력있으면서도 발랄한 캐릭터인 만큼 회사 다니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패션에 과감한 믹스매치를 시도했다. 머리 위에서부터 쭉 보면 힐을 신었을 것 같은 패션인데 스니커즈를 신는 등 눈에 띄는 반전을 배치하고 다른 평범한 직장 여성들과는 차별화를 주는 데 방점을 찍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시연은 '커피하우스'를 통해 기존의 새침한 이미지를 벗고 말괄량이 출판사 CEO 역할을 맡아 연기변신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남지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