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쇼! 음악중심'이 가을밤을 뜨겁게 달궜다.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는 2019 아시아송페스티벌 특집으로 진행됐다. ITZY 예지가 특별 MC로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과 호흡을 맞췄다.
울산에서 펼처진 '음악중심'은 세러데이의 '뿅'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원더나인 '속삭여', 에이티즈 '원더랜드', 온앤오프 '와이', 더보이즈 'D.D.D' AB6IX 'BLIND FOR LOVE', 스트레이키즈 'Double Knot' 등 보이그룹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재환의 '디자이너', 하성운의 '블루', 엔플라잉 '굿밤' 등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도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UV는 배우 송진우와 함께 '저 세상 텐션'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조커 분장과 넘치는 흥이 폭소를 유발하기도.
ITZY 'ICY', 드림캐쳐 '데자부의 상큼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장우혁 'WEEKAND', 선미의 '날라리'의 노련한 퍼포먼스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장우혁, 선미, Kei(김지연), UV, 하성운, 김재환, Stray Kids, ITZY, N.Flying, AB6IX, 온앤오프, 정세운, 드림캐쳐, 더보이즈, 에이티즈, 세러데이, 1THE9, Dami Im이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