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52
연예

'황금정원' 한지혜, 꿀 뚝뚝 애정 눈빛...'세상 스윗'

기사입력 2019.10.18 10:24 / 기사수정 2019.10.18 10:32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배우 한지혜의 다정다감한 눈빛이 포착됐다.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에서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은동주 역을 맡은 한지혜의 스윗한 미소가 담긴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끈 것.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달달한 아이컨택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선한 매력이 돋보이는 눈웃음은 물론, 꿀이 뚝뚝 떨어질 듯한 애정 어린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절로 웃음 짓게 만든다. 해당 촬영 장면은 극 중 잃어버린 기억과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황금정원을 찾은 동주의 모습. 촬영이 준비되는 동안 소품을 들고 대사를 맞춰보며 장면에 몰입하다가도, 눈을 마주친 스태프를 보고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몸에 밴 다정함이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이상우와 합을 맞춰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한지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눈빛만 봐도 통할 만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시너지를 높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유쾌한 웃음과 달달한 설렘을 넘나들며 '황금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두 사람의 열연에 앞으로 펼쳐질 전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황금정원' 속 한지혜는 진실 찾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주의 이름 앞으로 남겨진 주식을 차지하기 위해 온갖 술수를 부리는 신난숙(정영주분)의 방해를 무릅쓰고, 차필승(이상우)의 도움을 받아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의 필름을 발견한 것. 은동주라는 이름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주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김종학프로덕션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