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의 섹시함과 농염함을 녹여낸 스탠드업 코미디 '농염주의보'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국에 동시에 공개됐다. 박나래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 국내 최고 개그우먼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역대급 반응을 일으켰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만나보자.
#첫경험
첫 스탠드업 코미디 '농염주의보'로 관객들과 뜨겁게 만난 박나래는 그동안 그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첫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그녀만의 스타일로 재치 있게 풀어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찔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그녀의 첫 경험 이야기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19금 비방용
박나래는 끊임없는 연애 경험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방송에서 밝힐 수 없었던 사연과 함께 비밀스러운 연애 비법부터 실제 경험담까지 거침없이 털어놓아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방송이 아닌 무대 위에서 좀 더 자유롭고 화끈한 '비방 나래'를 만날 수 있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걸크러쉬
남다른 자신감과 당당함으로 강력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나래는 '농염주의보'에서 농염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뜨거운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대세 개그우먼다운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한층 더 깊어진 걸크러쉬 매력으로 역대급 관심을 받고 있는 레전드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자신의 한계를 끊임없이 넓혀가고 있는 박나래는 '농염주의보' 국내 순회공연을 마치고, 넷플릭스와 함께 세계 진출에 나서며 다시 한 번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DB 엔터테인먼트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