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5:19
연예

'수미네 반찬', 할배 특집 5주차…엣날 사라다→김치 수제비까지

기사입력 2019.10.16 11:50 / 기사수정 2019.10.16 11:5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수미네 반찬'에서 초간단 반찬 레시피가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의 2대 제자들로 등장한 배우 임현식, 김용건, 가수 전인권과 집에서 혼밥 요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초간단 반찬 레시피 전수에 나선다.

이날 김수미는 반찬 특강 5주차를 맞이해 다양한 종류의 반찬을 소개한다. 옛 추억에 잠기며 누구나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옛날 사라다부터 완벽한 재료 준비 및 손질과 고급 스킬들이 필요한 녹두전, 세발낙지두부찌개, 김치수제비 레시피가 등장할 예정이다.

어느덧 반찬 특강 5주차를 맞이한 만큼 세 제자들은 모두 김수미의 반찬 레시피를 보다 수월하게 따라 하며 일취월장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첫 주부터 '수미쌤 복사기'에 등극했던 김용건은 김수미의 속도를 따라가는 건 물론, 완벽한 밀가루 반죽을 선보이며 스승 김수미를 뛰어넘는 모습을 선보인다.

이 가운데 임현식은 김용건의 선전을 지켜보다가 본인도 칭찬을 받고 싶다며 옆에 있는 최현석 셰프를 설득한다. 그러나 손 대신 수제비 반죽을 물에 넣는 등 여전한 실수 연발로 매력 넘치는 사고뭉치의 모습을 보였다고.

요리에 처음 도전했던 막내 전인권은 어느새 수미쌤의 말을 받아치는 여유를 가지게 된 것은 물론, 특유의 느린 손을 극복해내고 옆 조리대에 요리 품앗이까지 나서며김수미에게 떵떵거리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