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로맨틱 캐주얼 여성의류 ‘로미스토리(쏨니아 대표 김소영)’가 개그우먼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애정 가득한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로미스토리가 공개한 화보는 신혼부부다운 알콩달콩 케미로 대중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홍윤화와 김민기 부부의 모습을 촬영했다. 로미스토리 플러스사이즈 뮤즈로 활동 중인 홍윤화는 러블리한 매력으로 프로다운 모델의 면모를 뽐냈으며, 홍윤화를 애정 가득한 눈길로 바라보는 김민기의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낸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서로의 평소 신혼일상을 보여주듯 편안함과 따뜻한 분위기로 다정한 부부 케미를 자연스럽게 보여주었다.
‘레트로•클래식’ 감성이 느껴지는 화보 속 홍윤화는 이번 로미스토리 19FW 신상 핸드메이드 롱코트, 체크 자켓 등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 중 알파카 혼방 소재와 양모(울) 혼방 소재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코트가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울 70% 함량으로 뛰어난 보온성 및 복원력을 갖춘 높은 제품 퀄리티를 자랑한다. 레트로 풍의 클래식한 글렌체크, 헤링본 패턴 아이템부터 베이직한 원컬러 아이템까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홍윤화-김민기 커플과 함께 한 겨울 핸드메이드 코트 출시를 기념해 19FW 시즌 신상 핸드메이드 코트 공식판매와 더불어 11일, 18일 양일 오후 6시에 오픈 후 72시간동안 최대 2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상할인 5%, 등급혜택 최대 6% 할인에 10%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하여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VIP 고객들에게는 깜짝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19FW 핸드메이드 코트 구매 후 인증샷을 포토리뷰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의 50%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재 로미스토리는 플러스 사이즈의 여성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S부터 3XL까지 폭 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아우터, 원피스, 데님, 언더웨어, 휘트니스웨어 등 다양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올해 상반기에 110~120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를 선정하여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진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홍윤화-김민기 부부와 함께 한 로미스토리 2019 FW 화보 속 홍윤화가 착용한 아이템과 이외 다양한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