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백석대학교 수시모집 기간 중 셔틀버스 운영 공지가 눈길을 끈다.
현재 백석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는 “수시모집 고사 기간 셔틀버스 운행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가 게재돼 있다.
백석대학교 측은 “사랑합니다. 백석대학교입니다. 수시모집 고사를 위한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아래와 같이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셔틀버스 운영 안내를 했다.
이번 주에는 오늘인 10월 14부터 10월 16일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운행시간은 오전 7시 50분부터 17시 30분까지다. 운행간격은 약 20분 내외다.
학교 측은 이와 같은 안내와 함꼐 “셔틀버스 운행은 수험생의 편의를 위해 운영됩니다. 수험생은 반드시 고사시간에 여유있게 학교에 도착하여야합니다. 도착지연으로 고사 입실 불가에 따른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버스 운행 노선의 경우, 등교 시엔 천안역 또는 두정역에서 출발해 백석대로 오는 코스가 준비돼 있다. 천안역 탑승장소는 천안(동부)역 1번 출구 앞 버스정류장이며, 두정역 탑승장소는 두정역 1번 출구 길 건너편 불가마 사우나 앞 버스정류장이다.
하교 시에는 백석대에서 천안역 또는 두정역으로 가는 셔틀버스가 준비돼 있다. 백석대 내 탑승장소는 백석대학교 운동장 옆 버스정류장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백석대학교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