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달빛조각사’가 정식 오픈 1일차부터 큰 소동을 겪고 있다.
10일 ‘달빛조각사’ 공식카페에는 “몬스터가 출현하지 않는 현상 (확인중)”라는 제목의 공지가 게재됐다.
‘달빛조각사’ 공식카페 운영진 측은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입니다. 필드 내 몬스터가 출현하지 않는 문제 관련 안내 드립니다. 몬스터가 나타나지 않는 현상에 대해서는 문제점을 찾기 위해 확인중에 있으며 최대한 불편을 드리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달빛조각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추가로 안내해드릴 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를 통해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라도 덧붙였다.
정식 오픈일인 어제부터 크고 작은 오류로 성토의 장이 된 공식카페. 지금도 직업 게시판, 질문-답변 게시판, 서버 게시판 등에서 유저들의 성토가 이어지고 있다.
게임 커뮤니티인 ‘달빛 조각사’ 인벤에서도 어제부터 비슷한 성토들이 이어지고 있는 중.
오류를 잡았다는 공지가 올라온 이후에 또 오류를 잡고 있다는 공지가 올라오는 이 상황이 언제 쯤 마무리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달빛조각사’는 할로윈 데이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호박 유령 수트, 호박 망토, 고깔 쓴 푸른 눈 호박 모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이 이벤트는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달빛조각사’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달빛조각사’ 공식카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