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34
연예

'마리텔 V2' 김구라 "짠맛 외에 크게 맛이 없어"…김치 명인과 말싸움 포착

기사입력 2019.10.10 13:43 / 기사수정 2019.10.10 13:4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가 유정임의 김장 김치에 불만을 드러낸다.

11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쯔양, 하승진과 함께 '김치 명인' 유정임의 김장 김치 담그는 법을 전수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먹방 유튜버 쯔양, 전 농구선수 하승진과 수많은 배추가 있는 곳에 등장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김치 명인' 유정임과 김장철을 맞이해 본격 김장 담그기를 시작한다.

김구라는 명인의 김치를 시식하고 '독설 구라'로 변신해 유정임과 신경전을 벌인다. 그는 "짠맛 외에는 크게 맛이 없어"라며 매우 솔직한 시식 평을 남겼는데, 이어 유정임과 말 싸움하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장영란이 "명인이랑 싸우는 사람은 오빠 밖에 없을 거야"라며 김구라에게 잔소리를 시전한다. 그러나 그녀와 쯔양, 하승진도 명인의 김치 맛을 확인 하고 동공지진 온 모습을 보여 '명인 김치'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가운데 쯔양이 수육에 겉절이를 곁들인 라이브 먹방으로 볼거리를 선사한다. 그녀는 김구라, 장영란의 '구라네 반찬가게'에서 넘사벽 '한입만'으로 진풍경을 선사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21일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