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23
연예

AB6IX 임영민 "5개월 만 컴백…자신감 보여드리겠다"

기사입력 2019.10.07 16:4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AB6IX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전웅)의 첫 번째 정규 앨범 '6IXSEN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정규 앨범은 AB6IX만의 센스넘치는 음악들로 가득채운 앨범으로 데뷔 EP 'B:COMPLETE'보다 성숙하고 폭넓어진 음악적 색깔과 에이비식스만의 감각적이고 신비로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AB6IX는 11곡의 수록곡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 전 멤버들이 고루 괄목할 만한 성과를 선보였다.

5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 에이비식스는 "데뷔 앨범 다음으로 5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인사드리게 되서 영광이다. 데뷔 활동을 하면서 열심히 준비했다. 저희도 자신감을 가져서 빠른 시일 내에 컴백했다고 생각한다. 이 자신감을 열심히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웅은 "첫 EP가 처음으로 완전체로 선보인 앨범이라면 이번 정규 앨범은 저희의 음악적 색깔을 완성하려고 했다"며 "지금껏 보여지지 않은 저희만의 모습을 보여드리려 고했다"라고 이번 앨범을 소개했다.

타이틀곡 'BLIND FOR LOVE'는 데뷔곡 'BREATEH'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하우스 넘버로, 더 강렬하고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다'는 남자의 패기를 느낄 수 있다. 'BREATHE'를 만들었던 이대휘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을 진두지휘했으며, 임영민과 박우진도 감각적인 랩 메이킹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AB6IX의 첫 번째 정규 1집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