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50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 드럼 영재→프로 드러머로…재즈 클럽 라이브 포착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0.05 08:3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 유재석이 프로 드러머로 재즈 클럽 라이브 무대에 입성한 모습이 포착됐다. 

5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유플래쉬'에서는 드럼 영재 유재석이 천재 기타리스트 한상원과 함께 재즈 클럽의 라이브 무대에 오른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유플래쉬'는 단 3시간 만에 완성한 '지니어스 드러머' 유재석의 드럼 비트가 '릴레이 카메라' 형식으로 다양한 뮤지션에게 전달되고, 이에 맞춰 각 뮤지션이 만든 새로운 소스가 블록처럼 쌓여 색다른 음악들로 확장되어 나가는 과정을 담는 프로젝트다.

대한민국의 천재 기타리스트 한상원의 러브콜을 받고 실제 재즈 클럽의 라이브 무대에 서게 된 '드럼 영재' 유재석이 폭풍 성장해 '프로 드러머'의 실력을 보여줘 시선을 모은다. 한상원의 소개로 관객들의 환호 속에 무대 위에 오른 유재석은 “최선을 다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드럼 세트에 앉아 무대를 휘어잡는다. 

특히 한상원 밴드 멤버들과 눈을 맞추고 비트에 몸을 맡기며 점차 얼굴에 미소가 번지는가 하면, 흥에 올라 폭풍 애드리브 연주까지 펼치는 등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재즈 클럽의 뜨거운 조명 아래 관객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든 유재석의 라이브 드럼 연주 모습이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