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26
연예

'날 녹여주오' OST 첫 주자는 케이윌…6일 발매

기사입력 2019.10.04 14:2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케이윌이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는 6일 오후 6시 케이윌이 부른 '날 녹여주오' OST '네 앞에'가 발매된다.  

‘네 앞에’는 냉동인간상태로 20년을 보낸 주인공 마동찬(지창욱 분)이 다시 나하영(윤세아)에게 돌아온 감동적인 상황을 그린 노래로, 오랜 시간이 지났어도 여전히 나하영을 연인으로 대할 수밖에 없는 자신의 멈춰진 시간과 감정, 그때의 여운을 간직한 마동찬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또 레트로한 톤의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곡으로, 가창을 맡은 케이윌의 섬세한 표현력이 나하영을 향한 마동찬의 진심어린 마음을 잘 나타내주고 있다.

그간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를 비롯해 다수의 대형 작품 OST 작업을 통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줬던 케이윌은 ‘날 녹여주오’로 약 1년만에 다시 드라마 OST에 보컬로 참여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매주 토, 일 오후 9시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CJ ENM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