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8:24
연예

‘팩트인스타’ 노태현, ‘이달의 아이돌’ 첫 주자로서 지상렬과 입담 대결 예고

기사입력 2019.10.02 17:55



[엑스포츠뉴스닷컴] ‘팩트인스타’의 새코너 ‘이달의 아이돌’ 첫 주자로 노태현이 낙점됐다.

2일 tbs ‘팩트인스타’ 측은 프로그램 개편 소식에 대해 밝혔다. 이번 개편은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필청템!’이라는 모토와 함께 본격 케이팝 전문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기 위해 진행됐다.

2017년 10월 종합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팩트인스타’는 매주 시청자들을 찾아가며 한류 스타들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 연예계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이슈를 심도 있게 다루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특히 아이돌 가수들의 예능감을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는 ‘팩트인스타’의 대표 콘텐츠인 ‘팩터뷰’는 해당 팬들에게는 일명 ‘혜자 프로그램’으로 알려지며 해외 팬들도 찾을 만큼 화제성과 인기가 높다.

tbs 가을 개편을 맞아 새롭게 단장하는 ‘팩트인스타’는 기존 ‘팩터뷰’ 코너와 함께 세대를 초월한 입담꾼 MC 지상렬, tbs 고막여친 조현아 아나운서를 중심으로 매달 새로운 아이돌이 인턴 자격으로 출연해 보다 생생하고 깊이 있는 케이팝 · 아이돌 문화를 다룬다.

‘이 달의 아이돌’ 첫 주자로는 그룹 핫샷, JBJ(프로젝트 그룹) 노태현이 낙점됐다. 안무 창작, 댄스, 보컬 등 다방면으로 뛰어난 재능을 보인 노태현이 과연 ‘혀 드리블의 대가’ 지상렬과 입담 대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이 달의 아이돌’ 노태현의 활약상을 만날 수 있는 ‘팩트인스타’는 10월 5일 토요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낮 12시에 방송되며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와 새롭게 만들어진 tbs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시청할 수 있고,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bs ‘팩트인스타’ 제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