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보이그룹 아르곤(ARGON)이 다채로운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지난달 30일 아르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감각적인 ‘Second Story’(세컨드 스토리)로 시작된다. 그 후 타이틀곡인 ‘Give me dat’(기브 미 닷), ‘Stranger’(스트레인저), ‘Times up’(타임즈 업), ‘제자리’ 등 아르곤만의 분위기를 강조할 다양한 곡이 흘러나오고 있다.
특히 귀를 자극하는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멤버들의 개인 이미지도 돋보여 한층 더 파워풀해질 아르곤까지 예고하고 있다.
아르곤의 타이틀곡인 ‘Give me dat’은 멤버들이 성장하고 싶은 모습과 정상을 향해 올라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멤버 카인이 댄스 메이킹에 참여했고 똘아이박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까지 높였다.
카인과 하늘, 로엘, 여운, 곤, 재운으로 구성된 아르곤은 ‘GO FORWARD : Wide Dream’(고우 포워드 : 와이드 드림)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아르곤의 ‘GO FORWARD : Wide Dream’은 오는 10월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아르곤 하이라이트 메들리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