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싱어송라이터 미아(Mia)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미아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Not a fairytale 1/3(낫 어 페어리테일 1/3)’의 타이틀곡 ‘Insta lover(인스타 러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인스타그램 화면으로 매 장면을 구성, 아기자기한 색감의 다양한 파스텔톤 배경 위로 미아의 여러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아는 산뜻함이 묻어나는 스타일링부터 편한 분위기의 캐주얼 의상까지 다양하게 소화하며 발랄하면서도 해사한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다. 여기에 미아의 반려견 망이가 깜짝 출연해 초특급 필살 애교로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Insta lover’는 피아노와 일렉트로닉 피아노의 유쾌한 연주패턴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미아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미아의 개성 있는 보이스 컬러와 아기자기한 곡의 느낌이 잘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미아는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들을 통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아의 새 앨범 ‘Not a fairytale 1/3(낫 어 페어리테일 1/3)’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튜디오블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