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16
연예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오늘(1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19.10.01 08:19 / 기사수정 2019.10.01 08: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가 10월 1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 분)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9월 11일 개봉한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가슴 벅찬 반전의 주인공으로 돌아온 배우 차승원과 '럭키' 이계벽 감독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았다.

여기에 엄채영, 박해준, 전혜빈 등 대체 불가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조화를 이루며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특히 차승원은 미스터리한 과거를 지닌 인물 철수 역을 맡아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반전 캐릭터로 극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10월 1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네이버N스토어, WAVVE, 씨츄, 구글플레이, U+모바일TV, 티빙,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웃음과 감동을 안방극장에서도 고스란히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늘부터 극장은 물론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를 비롯해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