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3:31
연예

'동상이몽2' 이상화♥강남, 고백→연애→결혼 풀스토리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9.09.30 15:49 / 기사수정 2019.09.30 15:49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강남, 이상화의 연애, 결혼 이야기가 최초로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강남, 이상화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결혼 발표 후 동반 예능 출연은 처음인 강남, 이상화의 모습에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강남은 인터뷰 시작부터 “상화가 운동선수로 무뚝뚝해 보일 수도 있지만 평소에는 애교도 많고 귀엽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지지 않고 이상화는 “오빠가 더 귀엽다”라고 말하며 꿀 떨어지는 예비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상화는 강남에게 직접 화장을 해주며 연신 "귀여워"를 외쳤다. 심지어 떡볶이를 먹다가 콧물을 흘린 강남의 모습에도 “귀여워”라고 말했다고. 이에 ‘너는 내 운명’ 사상 역대급 애정 표현과 ‘기승전 귀여워’에 지켜보던 이들 또한 할 말을 잃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남, 이상화 커플은 고백부터 연애, 결혼과 프러포즈까지 풀 스토리를 최초 공개했다. 특히 고백은 누가 먼저 했냐는 질문에 이상화는 거침없이 “나 오빠한테 호감 있다”라고 먼저 마음을 표현했다고 답했다.

직진녀 이상화의 과감한 돌직구에 스튜디오에서도 “멋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그런가 하면 이상화가 강남에게 먼저 고백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이상화는 “작년에 너무 힘들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 시기에 이상화는 무릎 부상으로 은퇴의 기로에 있었던 것. 이어 이상화는 그 누구한테도 털어놓을 수 없었던 이야기를 강남에게 털어놓았다고 했다. 이때 강남이 한 말 한마디에 이상화는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히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과연 이상화를 울린 강남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남, 이상화의 이야기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