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핑클의 못다한 이야기가 감독판을 통해 공개된다.
29일(일)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 마지막 회에서는 아쉽게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을 아낌없이 방출한다.
이날 방송에는 캠핑을 떠나기 전 핑클이 캠핑카 운전 연습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 서울과 제주도에서 진행된 멤버들의 캠핑카 운전 연습에서는 네 사람의 비슷한 듯 다른 운전 스타일을 확인 할 수 있다.
원조 예능돌의 여유 넘치는 개그감뿐만 아니라 솔밭에서 펼쳐진 광란의 노래방 현장과 뒷정리 배 수박씨 뱉기 게임, 성대모사 열전 등 네 멤버의 4색 캐릭터가 빛을 발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캠핑을 하는 동안 남편과 통화하는 사랑꾼들의 모습은 물론, 각 멤버들이 과거 핑클 활동을 하던 20대 시절의 자신에게 보내는 훈훈하고 감동적인 영상 편지 역시 공개된다.
JTBC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 핑클의 네 멤버는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오랜 시간 열심히 살아 온 각자의 삶에 대해 공감하고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눴다.
또한 매주 다양한 에피소드와 녹슬지 않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다. 지난 주 14년 만에 함께 무대에 선 핑클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물하며 추억을 되새기게 했다.
알찬 내용으로 꾹꾹 눌러 담은 JTBC ‘캠핑클럽’의 마지막 회는 9월 29일(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