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37
연예

'비밀기획단' 김아중, 패션으로 보는 재미 더한다

기사입력 2019.09.27 15:5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아중이 진행과 더불어 패션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김아중은 22일 첫 방송된 JTBC’비밀 기획단’에서 이벤트의 기획자이자 의뢰인들의 조력자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비밀기획단'은 이벤트 의뢰인과의 만남부터 이벤트 기획, 리허설, 이벤트 당일에 이르기까지 1회분 촬영 기간만 4주, 메인 MC들의 촬영 회차만 8회에 걸쳐 진행된다. 김아중은 예능 프로그램으로선 이례적인 스케일의 ‘비밀 기획단’을 통해 멜로 콘셉트에 맞는 로맨틱 무드의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

청바지와 티셔츠, 니트 소재의 원피스 등 8벌의 의상을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로 소화했다. 일반인 게스트를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의 포맷에 맞게 너무 화려하지 않은 톤을 유지하려고 했다.

로맨틱 무드에 맞는 뉴트럴 톤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피부결을 살렸다. 얇은 베이스에 과하지 않은 치크와 립 컬러로 화사함을 더했다. 어깨를 부드럽게 감싸고 내려오는 컬링의 롱헤어에 때로는 로우 포니테일과 하프업으로 지루하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 관계자는 "이러한 김아중의 로맨틱 스타일은 남성 시청자에게는 ‘여친룩’으로, 여성 시청자에게는 한번쯤 따라해 보고 싶은 '데이트룩'으로 눈길을 끌며 ‘비밀 기획단’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밀 기획단’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JT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