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43
연예

'사랑했어요' 나윤권 "故 김현식 노래로 뮤지컬 데뷔 영광, 떨리고 기대"

기사입력 2019.09.26 16:5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나윤권이 뮤지컬 무대에 오르는 소감을 밝혔다.

나윤권은 26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진행된 뮤지컬 ‘사랑했어요’ 프레스콜에서 "처음 뮤지컬에 도전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나윤권은 송창의와 함께 싱어송라이터 이준혁 역을 맡았다.

나윤권은 "주크박스 뮤지컬, 또 김현식 선생님의 노래로 데뷔해 영광스럽다. 공연을 올린 뒤 떨림, 기대, 걱정이 제일 컸다. 많은 스태프들이 고생하는 작품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했다. 내가 가수이니 관객이 어떻게 봐줄까 걱정했다. 연기나 대사할 때 어색하거나 불편해보일까봐 겁이 많이 났다"고 털어놓았다.

송창의는 "나윤권이 김현식 선생님의 노래를 자신의 음색과 본인의 장점을 잘 섞어 표현한 것 같다"며 칭찬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당신의 모습’, ‘봄 여름 가을 겨울’, ‘사랑 사랑 사랑’, ‘변덕쟁이’, ‘골목길’ 등 故 김현식의 히트곡들로 만들어진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을 담는다. 세 개의 데칼코마니 구조를 통해 연인 간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정태영 연출을 비롯해 이희준 작가, 원미솔 음악감독, 서병구 안무가, 박동우 무대디자이너, 도연 의상디자이너 등이 의기투합했다. 

송창의, 나윤권, 이홍기, 이재진, 문시온, 김보경, 신고은 등이 출연한다. 이홍기, 이재진, 문시온은 준혁의 절친한 동생 윤기철을 연기한다. 김보경과 신고은은 사랑 앞에서 당당한 김은주 역에 캐스팅됐다. 윤기철 역을 맡은 FT아일랜드 이홍기는 입대 직전인 29일 공연까지 모두 소화하고 30일 입대한다. 이후 공연에는 FT아일랜드 멤버 이재진이 출연한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10월 27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윤다희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