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30
연예

'쇼챔피언' 볼빨간사춘기 1위, 드림캐쳐 컴백·틴틴 데뷔 [종합]

기사입력 2019.09.25 18:15 / 기사수정 2019.09.25 19:1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25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는 9월 마지막주 1위 후보는 레드벨벳 '음파음파', 엑스원 'FLASH', 볼빨간사춘기 '워커홀릭', 선미 '날라리', 휘인 '헤어지자'가 오른 가운데 볼빨간사춘기가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컴백팀은 정동하와 드림캐쳐, 세러데이였다. 정동하의 타이틀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는 이별에 대한 애절한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낸 가사와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 정동하는 수록곡 '그게 너였어'와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로 감미롭고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캐처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Deja Vu'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세러데이는 타이틀곡 '뿅' 무대로 통통 튀는 매력을 드러냈다. 

'프로듀스X101' 출신 이진우가 속한 3인조 틴틴의 데뷔 무대도 있었다. 틴틴은 수록곡 'BE MY GIRL'과 타이틀곡 ‘책임져요'로 상큼 발랄한 무대를 꾸몄다.

이외에도 서성혁의 ‘달빛 노래’, ANS의 ‘BOOM BOOM’, 로켓펀치의 ‘Love Is Over’, N.CUS의 ‘SUPER LUV’ 등의 무대가 이목을 끌었다.

한편 '쇼!챔피언'에는 정동하, 드림캐쳐, TEEN TEEN, 서성혁,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유재필, 김소유, 지동국, 세러데이, 위걸스, 배너, 써드아이, N.CUS, 바이올렛, ANS이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