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퍼펙트맨'(감독 용수)이 토스 행운퀴즈와 퍼펙트한 상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오는 10월 2일 개봉을 앞둔 '퍼펙트맨'이 퀴즈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끈다.
바로 오늘 단 하루, 금융서비스 앱 토스 행운퀴즈를 통해 영화와 관련된 퀴즈 문항을 출제할 예정이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 분)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전국 5만 명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개봉 전부터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는 '퍼펙트맨'은 설경구, 조진웅, 진선규 등 베테랑 배우들이 선사하는 유쾌한 코미디 영화로 배우들의 연기력과 조화, 코미디 장르에 대한 만족감을 200% 채워줄 작품이다.
25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질문 속 빈칸을 채우면 상금이 쏟아지는 형식으로 '퍼펙트맨'의 재미요소와 기대 포인트를 예비 관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토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에서 '퍼펙트맨'을 검색한 후 영화정보를 확인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