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5.12 18:30 / 기사수정 2010.05.12 18:3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2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 이하 마이에트)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레이더즈'의 스크린 샷을 처음 공개한다고 밝혔다.
'레이더즈'는 는 '건즈 온라인'을 통해 이미 검증된 액션 연출력을 바탕으로, 광활한 필드에서 이른바 에픽 몬스터로 불리는 수많은 보스 몬스터들과의 전투를 통해 액션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는 네오위즈게임즈의 2010년 기대작 MMORPG다.
이번에 공개한 스크린 샷은 게임 초∙중반에 만나볼 수 있는 대도시 '리츠', 푸른 초원의 '테레스 평원', '렌고트 부락'과 같은 게임 속 배경과 재미의 핵심인 보스(에픽) 몬스터와 전투 장면 등 총 6장이다.
스크린 샷들은 미지의 행성에서 플레이어들이 모험을 배경으로 하는 '레이더즈'의 특성에 맞게 마이에트가 자체 개발한 그래픽 엔진 '리얼 스페이스3(Real Space 3)'을 통해 뛰어난 액션성과 세밀한 환경묘사 등 게임의 특성을 잘 살려내고 있다.
'레이더즈'는 오는 5월 중 티저 사이트를 열고, 원화, 콘텐츠 등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