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0:15
게임

게임빌, 캐주얼 블록버스터 RPG '일루시아' CBT 모집 화제

기사입력 2010.05.12 17:52 / 기사수정 2010.05.12 17:5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신작 캐주얼 블록버스터 액션 RPG '일루시아'를 부분 공개하며 대규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파이터&매지션 대 모집'으로 명명된 이번 CBT는 게임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3일까지 대규모로 진행된다. 또한, CBT 종료 후에는 고급 PMP와 문화상품권, '일루시아' 게임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일루시아'는 스포츠게임 장르에 이어 '제노니아'와 '하이브리드' 시리즈의 연속 흥행을 통해 RPG 명가로 자리를 굳힌 게임빌이 캐주얼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대작 횡 스크롤 모바일 RPG다. 특히 기존 캐주얼 RPG의 획일적인 횡 스크롤 방식에서 벗어나 시점을 올려 화면 시야각을 확대한 쿼터뷰를 탑재해 풍부한 시각적 재미와 뛰어난 그래픽 효과를 구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전직을 통해 14가지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56개의 화려한 스킬과 4,700여 가지의 다양한 코스튬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가 강점이다. 몬스터가 무제한 등장하는 '러쉬 모드'와 네트워크로 새로운 미션이 업데이트되는 '미션 모드'가 새롭게 탑재되어 무한 플레이가 가능하게 했다.

게임빌 마케팅실의 김용민 대리는 "이번 CBT는 게임 개발 과정의 일환으로 유저들의 대대적인 참여와 함께,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개념의 캐주얼 블록버스터 RPG를 사전 체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를 통해 주요 캐릭터의 스킬 영상을 시작으로 매주 '일루시아'의 색다른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 게임빌 '일루시아'의 CBT는 오는 13일까지 신청, 참가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