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20
연예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꽃파당' OST 주자 합류

기사입력 2019.09.24 13:3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2 '그대였습니다'가 공개된다 .

'그대였습니다'는 사무치는 그리움에 마음 아파하는 극 중 캐릭터 이수(서지훈 분)의 테마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를 통해 한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그대로 전한다. 솔로 아티스트로 음악 활동을 이어오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대체 불가능한 보컬과 감성이 곡의 분위기를 극적으로 표현해냈고 린의 ‘사랑했잖아’, 아이유 ‘있잖아’, FT 아일랜드 ‘바래’, 박효신 ‘사랑이 고프다’ 등을 작곡한 김세진 작곡가가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 

정세운은 지난 2017년 ‘JUST U’로 데뷔한 이후 'BABY IT'S U', '20 Something', 'Feeling' 등 다채로운 음악적 감성을 드러내며 아이돌과 솔로 아티스트의 경계를 허무는 대세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연이어 참여하며 OST계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AMP LIVE(앰프 라이브)>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