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4:15
연예

"놀리지마"…틴틴, 16.5세의 세레나데 '책임져요'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9.18 18:00 / 기사수정 2019.09.18 16:5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16.5세 소년들의 귀여운 세레나데다. 

18일 오후 6시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이 공개됐다. 

틴틴은 Mnet '프로듀스X101' 출신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의기투합한 마루기획의 유닛 그룹이다. 십대만의 풋풋하면서도 발랄하고 상큼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그룹으로, 10대 취향의 팝뮤직을 한다는 의미로 틴틴이라고 이름 붙였다. 

'베리, 온 탑'의 타이틀은 '책임져요'다. 귀여운 투정처럼 들리지만 어리게만 보지말라는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와 밝은 에너지를 녹여냈다. '책임져요 내 마음 알면서요 하루 종일 왜 모른 척해요/난 참을성이 없는데/다 컸네라고 놀리지마 보여주고 싶은 게 참 많아', '슬쩍 잡아 너의 한쪽 팔 근데 또 빠져나가 넌 내 머릴 토닥토닥 흠', '떠나지 마 책임져요 떠나지마 널 원하잖아 난' 등 소년 만의 패기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프로듀스X101' 이후 한층 성장한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보컬과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뮤직비디오 분위기 또한 이들에 걸맞는 발랄하면서도 생기넘치는 분위기가 눈에 띈다.

갓 데뷔를 앞둔 소년들인만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도 분위기가 밝았다. 잠든 이진우의 모습을 이우진과 이태승이 촬영하다가 깨는 바람에 칭얼거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우진의 머리를 '쓰담쓰담'해주는 건 이진우와 이태승이다.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나온 아이디어라는 후문이다. 

한편 틴틴은 18일 오후 7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에게 무대를 처음 선사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마루기획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